진성 - 태클을 걸지마 악보/가사/무료 듣기

생각나는 트로트

by 트로트2080 2023. 4. 30. 11:42

본문

 

 

[진성: 태클을 걸지마 악보/가사/듣기]

2005년에 발표된 노래로 진성 님의 노래입니다. 작곡은 진성철, 작사는 한솔 님이 하셨습니다. 진성 님의 대표곡으로 오랜 무명 생활에 지쳐있을 당시에 쓴 자작곡입니다. 아버지의 산소 앞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 힘든 시절에 쓴 곡이라서 그런지 도전적인 느낌이 나는 곡입니다. 진성 님이 부른 태클을 걸지마를 감상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[태클을 걸지마 듣기]

 

👉 태클을 걸지마 무료 듣기

 

진성 - 태클을 걸지마

 

 

 

 

[태클을 걸지마 악보]

 

👉 태클을 걸지마 악보

 

 

 

[태클을 걸지마 가사]

(지금부터 뛰어(뛰어) 앞만 보고 뛰어(뛰어)

어떻게 살았냐고 묻지를 마라

이리저리 살았을 거라 착각도 마라

그래 한 때 삶의 무게 견디지 못해

긴긴 세월 방황 속에 청춘을 묻었다

어허허 어허허 (어허허)

속절없는 세월 탓해서 무얼 해

되돌릴 수 없는 인생인 것을

지금부터 뛰어(뛰어)앞만 보고 뛰어(뛰어)

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 마

(지금부터 뛰어(뛰어)앞만 보고 뛰어(뛰어)

어떻게 살았냐고 묻지를 마라

이리저리 살았을 거라 착각도 마라

그래 한 때 삶의 무게 견디지 못해

긴긴 세월 방황 속에 청춘을 묻었다

어허허 어허허 (어허허)

속절없는 세월 탓해서 무얼 해

되돌릴 수 없는 인생인 것을

지금부터 뛰어(뛰어) 앞만 보고 뛰어(뛰어)

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 마

관련글 더보기
댓글 영역